모든 불독은 아름답다!

‘아름다운 불독 선발대회’가 24일 아이오와주 디모인에서 열렸어요. 올해로 44회째 되는 역사와 전통이 있는 대회인데요. 이 대회는 드레이크 대학교의 '드레이크 릴레이' 행사 중에 하나인데, 대학의 마스코트가 불독이라서 이런 대회를 여는 것 같아요.

이번 대회에는 아이오와, 콜로라도, 일리노이, 미네소타, 네브라스카 및 사우스다코타를 포함한 6개 주에서 29 마리의 불독이 참가했어요.

'아름다운 불독' 최고상을 받은 불독은 '드레이크 릴레이' 육상대회에 대표 마스코트로도 활약하게 됩니다. 대상 이외에도 '의상상' '구조견상' 등 총 7 부문의 수상자을 선정합니다. 대회장 무대에서 한껏 꾸민 의상과 악세서리로 치장하고 워킹하는 참가견들의 모습이 늠름(?)해 보이네요.

올해의 '아름다운 불독' 수상자는 아이오와주 포트닷지에서 온 제니퍼 힌튼의 2살 '패치'가 왕관을 차지했어요.

힌튼은 "지난 여름에 이사 왔을 때 이 대회에 대해 들었고 참가해야겠다고 생각했다. 패치는 불독 품종의 완벽한 전형이며 항상 그녀를 자랑스럽게 생각하지만 특히 오늘은 더욱 그렇다. 패치가 얼마나 특별한지 모두에게 보여줄 수 있는 기회에 감사드린다”고 우승 소감을 밝혔어요.

패치와 그녀의 가족들은 대회에 나가기 위해 몇달간 연습하고 준비했다고 하네요.

패치, 수상 축하해요!

사진1: "내가 제일 예뻐" '2023 아름다운 불독' 대상 수상 '패치'. (AP 뉴시스)
사진2 그룹: 개성 넘치는 참가 불독들.(AP 뉴시스)
사진3 그룹: 대회 현장의 불독들 모습(Beautiful Bulldog Contest at Drake University 페이스북 캡처)
이전 목록으로 다음

SNS로 만나는 스카이데일리

회사소개 / 법적고지 / 청소년 보호정책
Copyright by 스카이데일리

구독신청
X